SNS 활동을 재개한 한소희

SNS
SNS

2024년 3월 27일, 배우 한소희가 본인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한소희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함께 진한 핑크빛 메이크업을 연출하면서 이목구비를 강조하고 있는 모습.

이에 더해 그녀는, 튜브톱 의상을 입고 매끄러운 어깨라인을 드러내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 외에도 한소희는 입술을 문지르고 있는 포즈의 사진을 SNS에 게재하기도 했는데, 이후 몇몇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소희가 해당 사진에 'Get Lost(꺼져)'라는 글귀를 적었다가 바로 삭제한 것을 목격했다는 글이 게재되면서 논란이 일었다.

다만, 해당 게시글은 몇몇 누리꾼들로부터 "조작 아니냐"는 의혹을 받고 있으며, 이후 삭제 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3월 15일, 미국 하와이에서 류준열과 함께 목격되며 열애설에 휩싸인 한소희는, 이후 "올해 1월부터 만남을 시작했다"며 공식연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그 직후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가 본인의 SNS를 통해 한소희와 신경전을 벌였고, 이 과정에서 한소희는 환승연애 의혹에 휩싸이며 구설수에 올라야 했다.

이로인해 본인의 SNS를 전부 비공개로 전환하기도 했던 한소희였지만, 그로부터 약 12일 만에 다시 SNS를 공개로 돌린 한소희는 최근까지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