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에서 큰 인기 끌고 있는 '서진이네2' 서진 뚝배기

SNS
SNS

누리꾼들 사이에서, tvN 예능 '서진이네'의 시즌2 소식이 큰 화제다.

아이슬란드에서 촬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해당 프로그램은, 누리꾼들의 무수한 관심 하에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한편 이러한 소식에, 몇몇 누리꾼들은 얼마 전 있었던 이서진의 잠수이별 의혹 논란에 대해 재조명하기도 했다.

아이슬란드에서 시즌2

'서진이네2' 출연 예정인 이서진 / tvN
'서진이네2' 출연 예정인 이서진 / tvN

2024년 3월 25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tvN 예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서진이네'의 시즌2 아이슬란드 촬영 목격담이 퍼지고 있다.

'서진이네'는, 과거 tvN 예능 '윤식당'에 출연했던 이서진이 이사에서 사장으로 승진해 해외에서 식당을 운영한다는 내용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윤식당'은 '1박 2일', '신서유기' 등을 연출하면서 유명세를 얻었던 나영석 PD가 연출한 예능으로, 방영 당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던 바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사실상 '윤식당' 시즌2라고 할 수 있는 '서진이네' 역시 6~9%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고, 그 결과 '서진이네'의 시즌2 역시 무사히 기획된 모양새다.

아이슬란드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서진이네2 / SNS
아이슬란드 현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서진이네2 / SNS

지난 2024년 3월 18일에 '서진이네'의 제작진 및 출연진들이 시즌2의 촬영을 위해 인천국제공항에서 아이슬란드로 출국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이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손님들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는 '서진이네'의 가게 사진이 게재되고 있다.

빨간색 배경으로 이뤄진 해당 가게의 간판에는, '서진뚝배기'라는 이름과 함께 이서진의 얼굴이 삽입되어 있어 재미를 부가시키고 있다.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방영하는 '서진이네' 시즌2는, 이서진과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 그리고 군 입대로 자리를 비운 뷔를 대신해 배우 고민시가 합류하면서, 시즌1보다 더욱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잠수이별 배우 의혹?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그래서 얼마 전에 있었던 이서진의 논란은 전부 해결된 거냐"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잠수 이별 의혹을 받게 된 이서진 / 온라인 커뮤니티
잠수 이별 의혹을 받게 된 이서진 / 온라인 커뮤니티
잠수 이별 의혹을 받게 된 이서진 / 온라인 커뮤니티
잠수 이별 의혹을 받게 된 이서진 /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24년 2월,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L씨에게 잠수 이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6년 전 처음 만난 남자 배우 L씨와 4년간 교제했지만, 문자 한 통으로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받았다"는 내용으로 시작한 해당 글은, "L씨가 신체 중요 부위 사진을 찍어 갔지만, 며칠 후 일방적으로 문자 한 통을 보내고 연락이 완전히 끊겼다"등의 내용을 덧붙이면서 점차 큰 논란으로 번졌다.

이후 몇몇 누리꾼들은, 해당 글의 작성자가 글에서 밝힌 '메신저가 아닌 문자를 사용했다', '최근 생일이 지나다', 'A씨가 스스로 나이가 있다고 했다', '예능에서 깍듯한 모습을 보여줬다'는 내용을 토대로, 해당 L씨의 정체가 배우 이서진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그 후, 이서진 측이 별다른 해명을 내놓지 않은 것과, 얼마 후 해당 글이 삭제 된 정황을 알게된 누리꾼들이 점차 L씨의 정체로 이서진을 확정지어가자, 결국 이서진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더 이상 상황의 심각성을 묵과할 수 없다.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이라며 이러한 의혹에 대해 강하게 부인했다.

한편, 현재까지도 잠수이별 배우 L씨의 정체에 대한 자세한 내막은 드러나지 않았다.

저작권자 ©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