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의 콘서트에 모습을 드러낸 김수현

SNS
SNS

배우 김수현이 다시 한 번 아이유와의 우정을 과시했다.

드라마에 동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아이유와의 우정을 이어가고 있는 김수현은, 10년 동안 꾸준히 아이유의 콘서트에 방문한 사실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도 아이유 콘서트 참석

2024년 3월 21일, 배우 김수현이 본인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아이유의 콘서트에 참석한 김수현 / SNS
이번에도 어김없이 아이유의 콘서트에 참석한 김수현 / SNS

사진 속 김수현은, 과거 KBS 드라마 '드림하이', '프로듀사' 등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던 가수 아이유와 함께 볼에 손을 얹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최근 김수현은, 서울 송파구 KSPO DOME에서 개최된 아이유의 월드투어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에 참석해 여전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이러한 소식이 전해지자, 몇몇 누리꾼들은 과거 아이유와 김수현 사이에 돌았던 열애설에 대해 재조명했다.

10년 지기 우정

아이유의 콘서트에 매번 참석하며 우정을 과시하고 있는 김수현 /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유의 콘서트에 매번 참석하며 우정을 과시하고 있는 김수현 / 온라인 커뮤니티

상술했던대로, '드림하이', '프로듀사' 등의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친분을 유지하고 있는 아이유와 김수현.

이 때문에 김수현은, 2012년에 있었던 아이유의 첫 단독 콘서트 참석을 시작으로, 2014년 소극장 콘서트, 2019년 아이유 'LOVE POEM' 콘서트에 참석하는 등 아이유의 모든 콘서트에 참석 했을 뿐만 아니라, 아이유의 곡 '이런 엔딩' 뮤직비디오 출연이나 아이유가 출연했던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커피차를 보내는 등의 행보를 보인 바 있다.

그러던 2022년, 여느때처럼 아이유의 콘서트 '2022 IU CONCERT The Golden Hour : 오렌지 태양 아래'에 참석하게 된 김수현.

아이유의 콘서트에 참석하면서 열애설까지 돌았던 김수현 /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유의 콘서트에 참석하면서 열애설까지 돌았던 김수현 / 온라인 커뮤니티

그런데, 당시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김수현과 아이유가 은밀하게 만나고 있다"며, 마치 연인인 것처럼 손을 맞잡고 있는 남녀의 모습이 담긴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이로인해 아이유와 김수현 사이에선 열애설이 제기되기도 했지만, 이후 아이유는 "현재 이종석과 열애중이며 김수현과는 친한 동료사이"라며 강하게 부인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